소액 상품 판매 코스
다섯 번째 메일에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다섯 번째 메일에서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내 상품의 특징을 정리하는 이유는
세일즈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세일즈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세일즈 페이지는 간단하게 말해
온라인 쇼핑몰의 상세 페이지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의 상세 페이지입니다.
나의 상품이 가진 특징을
고객에게 설명하는 페이지이지요.
고객에게 설명하는 페이지이지요.
세일즈 페이지를 잘 만들고 싶다면
상당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상당한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것만 가지고도 또 다른 프로그램이
나올 수 있을 정도이지요.
나올 수 있을 정도이지요.
하지만 우리가 지금 진행하는 코스는
어디까지나 소액 상품을 만들어
바로 팔기 시작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최대한 쉽고 간편한 방식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어디까지나 소액 상품을 만들어
바로 팔기 시작하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최대한 쉽고 간편한 방식으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잘 팔리는 세일즈 페이지에는
특징과 순서가 있습니다.
같은 상품도 어떻게 세일즈 페이지를
만드느냐에 따라 잘 팔릴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어요.
만드느냐에 따라 잘 팔릴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어요.
그렇지만 처음 구성을 해보는 입장에서
구성 방법과 특징부터 접하면 그 안에 갇혀서
오히려 시야가 좁아질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세일즈 페이지를 만들기 전,
내 상품이 가진 특징을
정리하는 작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정리하는 작업을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바로 미션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의 미션
1. 내 상품이 가진 특징을 생각나는대로 써보세요.
많이 쓰면 쓸수록 좋습니다.
많이 쓰면 쓸수록 좋습니다.
역시 많이 쓰면 쓸수록 좋습니다.
* 내 상품과 비슷하지 않더라도
요가-필라테스,
영상-유튜브 처럼
비슷한 카테고리의 상품이어도 좋습니다.
이 질문들에 대한 답을 카페에 공유해주세요.
소액 상품 만들기,
혼자선 막막하다면?
소액 상품 만들기,
혼자서 하기엔 막막하게만 느껴진다면
순간랩의 프로그램
콘텐츠 습관+(콘습 플러스)에
참여해보세요.
따뜻한 분위기에서
안전한 피드백을 받으며
수익화 단계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콘텐츠 백수 멤버십 회원이시라면
1년에 1회 별도의 교육비 없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