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세받는 출간작가 되기
열 번째 메일에시 어이집니다.

[출간 기획서 내용 참고]

* 내용과 순서 등을 참고하셔서
본 내용을 ppt로 만들면
훨씬 시각적으로 가치있는 출간기획서가 됩니다.
(‘
아래 내용에 맞춰 쓴 글을
어떻게 하면 이미지화 할 수 있을까
?’
고민하다보면 멋진 ppt가 탄생이 될 거예요.)

*해당 출간기획서 도표는
<두달 안에 누구나 작가가 되는 책쓰기 비법>,
<1인 창업을 위한 책쓰기 교과서> 내용을 참고하여
보다 쉽게 풀어 작성했습니다.

[투고 할 때 계약율을 높일 수 있는 5가지 꿀팁]

-ppt로 출간기획서 양식을 만든다.

책 표지를 간단하게라도 디자인을 한다.

*평면 책표지 그리고 더 나아가 3d 책표지를
만드는 무료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을 시청해주세요.

(*실제 작가님들이 출판사의 컨택을
받을 수 있는 노하우로
‘책 표지’를 임시로라도 만들어서
제출했던 점이 차별화가 된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최대한 이미지를 시각화 한다.
(글씨는 적게, 이미지는 많게)

*출판사에서는 하루에도 수많은
출간기획서를 만납니다.
일일이 모든 문서를 검토하기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눈길이 가는 이미지로 된
ppt로 만들어 보낸다면 더 눈에 띌 것입니다.

내가 생각한 것보다
조금 더 자극적인 제목을 짓는다.
(제목은 정말 많이 변경되지만
우선적으로 출판사의 눈길이 가게 하는
방법이 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출판사가 아닌 해당 출판사에
애정이 있다는 것을 어필한다.
출간기획서를 복사, 붙여넣기 하는 방식으로
여러 출판사에 보내면
‘꼭 이 출판사여야 한다’는 어필이
부족해질 수 있다는 것이 저의 생각입니다.

 

위의 내용을 모두 숙지하셨다면
출간기획서를 ppt로 만드는
응용편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자, 이렇게 10단계를 모두 마치셨습니다.

어떠셨나요?

이제 여러분이 항해하는 여정들을
계속 함께 공유해주시고
응원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카페에서 늘 여러분의 소식과
궁금증들을 함께 해결하고
나아갈 수 있게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아래 영상은 10단계 메일까지 받아보신 후
투고할 때 주의사항에 대해

정리한 것이니
투고를 준비하시면서
꼭 한 번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질문

– 출간기획서를 어느 정도 작성하셨다면
초안을 업로드해주세요.

ppt로 제작하신 경우
카페가 아닌 단톡방에 공유
해주세요.
저작물의 콘셉트 유출을
예방하기 위해서입니다.

카페 내 소통과 줌 미팅 등을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 해나가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순간랩 카페 내에 있는
인세받는 출간작가 되기 코스 게시판에
질문에 대한 답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