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고객 만들어주는
6단계 모형 중 3~6단계

이메일에 이어서 이번 코스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역시나 유료로 진행했던
오프라인 강의 영상을 같이 준비했습니다.

책 119-139페이지를 참고하여
이번 코스를 진행하면 되십니다.

영상은 외우듯이 보실 필요없습니다.
책 보고 오프라인 강의도 들었기에
머리에 체계가 잡혀 있을 거라
편한 마음으로 영상을 봐주세요. 

머리속에서 굴러다니는 개념들이 많을텐데 
실제로 미션을 해보고, 앞으로 콘텐츠를 만들어나가면서 경
험하고 이해하시는게 가장 효율적인 방법
입니다. 

영상을 다 보고 미션에 참여하면 좋습니다.
하지만 영상을 다 봐야 한다는 압박감 때문에
미션 참여를 미룰 것 같다면,
일단 아래에 있는 질문에 답하는
미션부터 해주세요. 

콘텐츠 마케팅을 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중 하나는
고객이 즐겁게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기 만들기 위함
입니다.

이 포인트가 C/S문제를 줄이는 부분입니다. 

고객 응대, 고객 환불 문제가 줄수록
판매자의 감정상태도 평안해집니다.

직원들의 멘탈도 평안해지고,
적은 인력으로도 CS를 커버하게
되어서 기업의 이익율이 높아집니다.

사실 반짝 돈을 끌어모으는 일은
과장된 카피와 돈을 사용해서 무리하게
광고하면 할 수 있는 일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들어온 돈을 잘못 통제하거나
평판관리를 못해서 삽시간에 그 몇 배의 돈과 명성을
잃는 경우가 비일비재합니다.

긴 시간 동안 평안을 유지하면서
안정적으로 돈버는 것의
차원이 다른 가치를 아는 분이라면
책, 강의, 코스에서 언급하는 내용을 기반으로
콘텐츠나 사업을 준비하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잠재고객을 위한 콘텐츠가 바이럴되면서
광고비가 줄어드는 비용절감 효과 역시 
기업이 장기적으로 살아남도록 하는
콘텐츠마케팅의 위력
입니다. 

오늘 미션은 다음 질문에 대해서 순간랩 카페
콘텐츠 마케팅 기본 코스 게시판(클릭)
자신의 생각을 적는 것입니다. 

______________

1. 최근에 세일즈 페이지에 설득되어
구매한 상품이 있다면 그 페이지의 링크를 적어주세요. 

구매한게 기억이 안 난다면,
먼저 와디즈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싶게
잘 만든 상품페이지 링크를 적어주세요. 

2. 그 페이지를 보면서 앞으로 자신이 응용할 만한 부분이나
영감을 주는 포인트를 찾아서 적어보세요. 

3. 상품 또는 서비스 구매 이후,
추가적인 관리를 받으면서
만족했던 경험이 있다면 적어보세요.